2021-2학기 현장실습학기제 결과보고서, 만족도조사 제출 및 주간보고서 마무리 안내
관리자2021-12-09조회 2809
안녕하세요. 현장실습지원센터입니다.
2021-2학기 현장실습학기제 결과보고서 작성 및 만족도 조사 제출 안내드립니다.
결과보고서, 만족도조사, 주간보고서 중 하나라도 미제출 시
2학기 현장실습학기제 성적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누락없이 기간 내에 완료하여야 합니다.
1. 현장실습 결과보고서 작성 방법
- 결과보고서는 현장실습 홈페이지 내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고,
[첨부]가톨릭대학교 현장실습 결과보고서 양식 으로 작성 (세부 작성방법은 결과보고서 양식 내 '보 고서 작성 안내' 참조)
- 결과보고서 내 작성한 사진 원본을 압축하여 결과보고서와 함께 제출
2. 결과보고서 작성 기간 및 제출 방법 (성적 처리를 위해 실습 종료 일자와 관계없이 모든 학생 19일까지 제출)
- 작성 기간 : 2021. 12. 19. (일) 자정까지
- 제출 방법 : cukinternship1@naver.com로 이메일 제출
- 메일 제목 : [2021-2학기 현장실습학기제 결과보고서/ 이름/ 전공/ 기업명]
※ 결과보고서 미제출 시 12월 지원금 지급 불가
+ 주차별 주간보고서 작성 못하신 분들은 해당 주에 맞게 빠른 시일내로 작성바랍니다.
3. 만족도조사 (성적 처리를 위해 실습 종료 일자와 관계없이 모든 학생 19일까지 제출)
- 작성기한 : 2021. 12. 19. (일) 자정까지
- 작성방법 : 현장실습 홈페이지(co-op.catholic.ac.kr)에서 작성
2021. 12. 9.
창업대학장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