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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-동계 캡스톤디자인 온라인 제출 한시적 허용 안내
[관리자] | 2020-12-11 15:37:16
첨부파일

캡스톤디자인 온라인 제출 필독사항

(2020-동계 한시적 허용)

 

 

성심관 창업대학운영팀(SH211)으로 원본 서류 오프라인 제출이 원칙이나,

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하여 2020-동계 한시적으로 전자파일을 인정합니다.

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오프라인 제출시 꼭 팀원 중 1명 학생만 방문하시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
현재 온라인상 실습비 지급청구서 작성 시 첨부파일 업로드가 불가합니다.

실습비지급청구서 작성 후 첨부파일 제외 하시어 신청 가능합니다.

(메일로 제출 시 영수증 증빙서류 확인하여 같이 제출해주세요)

브라우저는 윈도우 익스플로러 사용하여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


실습비지급청구서/기업멘토실습비보고서 제출 마감일 : 01/12(화) 24시까지

오프라인 제출 운영시간 09:00 ~ 17:00 


1. 카드 사용 시 증빙 방법 

온라인의 경우, 개인카드 사용의 기본 증빙은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매출전표여야 합니다.

종이영수증은 스캔 또는 사진(pdf, jpg  등)으로 함께 제출 가능하지만, 종이영수증 단독 제출은 불가합니다.

 

2. 현금 사용 시 증빙 방법 

학교 명의로 받았는지 확인 (본인 명의로 발급 절대 불가)

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번호 130-82-13914

 

1) 현금영수증 : 스캔 및 사진 제출 가능 (pdf, jpg  등)

2) 세금계산서 : 스캔 및 사진 제출 가능 (, 종이 세금계산서는 온라인 불가 오프라인 필수(pdf, jpg  등)

- 청구 : 업체 사업자등록증, 통장 사본 함께 제출 (학생이 학교에게 업체로 지급 요청하는 경우)

- 영수 : 업체 사업자등록증 함께 제출 (학생이 업체에게 지급 완료한 경우)

  

<실습비지급청구서/기업멘토실습보고서/결과보고서 전자서명 방법>

1) 실습비지급청구서/기업멘토실습비보고서/결과보고서 출력 페이지에서 인쇄 버튼

2) PDF파일로 저장

3) Acrobat Reader DC 프로그램 내 채우기 및 서명 도구로 서명 추가

4) 학생 서명란과 교수 서명란 둘 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온라인 서명 시에만 인정

 

<온라인 서류 제출 방법>

이메일 접수 : cukcapstone@gmail.com

이메일 제목 : 000캡스톤디자인(수강하는 교과목명)_팀명

파일 : 압축파일(zip)으로 제출

- 압축파일 명 : 000캡스톤디자인(수강하는 교과목명)_팀명

- 세부파일명 : 000캡스톤디자인_팀명_세부정보(예시)실습비지급청구서, 증빙자료)

※아래 항목별 증빙 서류를 꼼꼼히 확인해서 제출해주세요. 증빙 서류에 문제가 있을 경우, 메일로 회신드립니다.

실습비, 기업멘토비 지급은 3주정도 소요됨으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항목 별 증빙 제출 서류 (꼼꼼히 확인해주세요)

 

재료비 : 실습비지급청구서(서명) + 카드영수증 + 거래명세서

- 장소/장비대여로 사용시 사유서 필요

 

외주가공비 : 아래 2가지 방법 중 선택해서 제출

1) 가공후 : 실습비지급청구서 + 카드영수증 + 거래명세서 + 사진(시안or완성품)

2) 가공전 : 실습비지급청구서 + 카드영수증 + 견적서 + 사진(시안or완성품)

 

회의비 : 실습비지급청구서(서명) + 카드영수증

- 09:00~22:00 이내 사용 여부 확인

- 회의록에 참여 학생 온라인 서명 여부 확인 / 학과 기입 여부 확인

- 회의장소가 학교 혹은 공공기관인지 확인

(예시 : 김수환관 인문커뮤니티라운지, 소피이바라관 스타트업라운지, 다솔관 000, 00도서관 등)

- 카드 결제 시간과 회의록 시간 오차범위 1시간 내외 인지 확인

(예시 : 회의시간이 15:00~18:00 인 경우, 결제 가능시간은 14:00~19:00)

- 주류 포함 영수증 인정X / 상호명 술집(호프,주점) 인정X / 스터디룸 인정X

 

문헌구입비 : 실습비지급청구서 + 카드영수증 + 거래명세서 + 도서 표지 (사진 가능)


인쇄복사비 : 실습비지급청구서 + 카드영수증 + 거래명세서 + 인쇄물 표지 (스캔 가능)


자료조사비

1) 설문조사 : 실습비지급청구서 + 카드영수증 + 거래명세서 + 설문조사 결과보고서 + 기념품수령확인서

2) 면담조사 : 실습비지급청구서 + 카드영수증 + 거래명세서 + 면담조사 결과보고서

3) 교통비 사용 : 실습비지급청구서 + 카드영수증 + 거래명세서 + 자료조사(교통비) 결과보고서

 

기업멘토 : 실습보고서(서명) + 멘토링 활동 사진 +

멘토 신분증 + 통장 사본 + 재직증명서 또는 본인 명의의 사업자등록증 사본


■ 문의

창업교육혁신센터

연락처
인문/자연/공학 : 02-2164-6563

사회과학/국제·법정경/생활과학 : 02-2164-4008

경영/융복합/어드벤처 : 02-2164-6552

사무실 성심관 211(SH211) 제출시간 : 9:00~17:00(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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