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현장실습지원센터입니다.
2022-2학기, 겨울학기 현장실습 참여 학생 중 2023-1학기 재학생을 대상으로 학생들이 제출한
결과보고서를 외부심사단이 심사하여 우수 참여 및 우수 후기 작성자를 선발하였습니다.
이에 수상 예정자를 발표하고, 축하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.
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우수후기를 온라인으로 전시할 예정입니다.
아래의 명단에서 본인의 수상 예정 여부를 확인하신 뒤 결과보고서에 작성하신 내용을 첨부해드린 양식의
판넬로 제출하여 귀 학생의 우수한 실습 사례를 더 많은 학생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안내에 따라 아래 모든 수상 학생들은 최종 판넬을 양식에 따라 6월 9일(금) 12:00까지 제출하셔야 수상이 확정됩니다.
판넬 제작 방법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1. 수상자 발표
이름 | 학번 | 전공 | 매칭된 기업 | 시상유형 | |
1 | 문*우 | 201720460 | 경제학과 | 오비맥주 | 대상 |
2 | 김*정 | 201920795 | 법학과 | (주)티움컨설팅그룹 | 최우수 |
3 | 임*수 | 201921177 | 생명공학과 | 루카스바이오 | 최우수 |
4 | 이*학 | 201621129 | 심리학과 | 오비맥주 | 최우수 |
5 | 채*연 | 201920370 | 일어일본문화학과 | 주식회사 패스트뷰 | 우수 |
6 | 이*린 | 201920506 | 심리학과 | 올릿 | 우수 |
7 | 김*은 | 202021255 | 미디어기술콘텐츠학과 | 주식회사 패스트뷰 | 우수 |
8 | 진*빈 | 201921591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주식회사 패스트뷰 | 우수 |
9 | 권*우 | 201920553 | 회계학과 | 한영회계법인 | 우수 |
10 | 이*우 | 201721000 | 생명공학과 | 올릿 | 장려 |
11 | 박*리 | 202020619 | 회계학과 | (주)조인스HR | 장려 |
12 | 이*하 | 202021072 | 의류학과 | (주)형지엘리트 | 장려 |
13 | 이*서 | 202021240 | 컴퓨터정보공학부 | (주)조인스HR | 장려 |
14 | 김*우 | 201921713 | 행정학과 | LH(한국토지주택공사) | 장려 |
15 | 박*민 | 201920224 | 영어영문학부 | (주)한국리서치 | 장려 |
16 | 김*휘 | 201621841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오비맥주 | 장려 |
17 | 김*빈 | 201920422 | 사회학과 | (주)아이리스브라이트 | 장려 |
2. 수상자 판넬 양식 제출 안내 (모든 수상 학생 대상)
첨부파일의 판넬 제작 양식(PPT)에 맞추어 제작해주세요.
2023년도 현장실습 우수수기공모전 판넬양식.pptx.pptx
- 제출 기한 : 6월 9일(금) 12:00 까지 (기한 꼭! 맞춰주세요 판넬을 제출하셔야 수상이 확정됩니다.)
- 제출 방법 : PPT파일 그대로 cukcuk4007@gmail.com으로 제출
(catholic 메일 용량에 한계가 있어 지메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 필히 위 주소로 제출해주세요.)
- 메일 제목 : [우수수기] 이름, 학번, 학과, 실습기관(기업명)
수상자 판넬과 결과보고서는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우수한 실습 사례로 더 많은 학생들과 공유됩니다.
3. 수상식 안내
1) 참석대상 : 모든 수상학생
<취․창업처장님께서 직접 처장명의 상장을 시상하실 예정이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.>
2). 일정
- 시상식 일시 : 2023.06.14.(수) 16:30 ~ <16:20까지 도착바랍니다.>
- 장소 : 미카엘관 B1 미카엘홀
- 시상 :
구분 | 내용 |
대상 | 세전 30만원 상금 및 상장 수여 |
최우수상 | 세전 20만원 상금 및 상장 수여 |
우수상 | 세전 10만원 상금 및 상장 수여 |
장려상 | 5만원 상당의 시상품 및 상장 수여 |
- 대상, 최우수상, 우수상 학생은 판넬 양식 제출 시
1.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 수집 ․ 이용 동의서
2. 본인 통장사본
3. 신분증 사본
을 함께 제출하기 바랍니다.
(시상금은 지급을 위한 수상자 전원의 제출 서류 취합 후 지급 예정, 세전금액임, 7월 이내 지급 예정)
- 대상 수여 학생은 <현장실습 학생 후기 발표>용도로 PPT 자유양식으로
후기를 작성하시어 6월 9일(금) 12:00 까지까지 cukcuk4007@gmail.com로 제출바랍니다.
(제출한 결과보고서를 압축하여 5분 발표분량으로 , 실습 사진 첨부 요망)
문의는 통화량이 많아 전화 연결이 어려우니
가급적 internship@catholic.ac.kr 메일로 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